ㅋㅋ제가 오후 2시에 하이큐 팝업을 구경하러 갔는데 오늘 7시까지 이미 현장대기 마감되었다고 7시 이후에 오라는거에요...? 내 기차 시간은 5시 48분이었고 ㅋㅋ 비발디는 눈물을 흘리며 대전으로 내려왔다는 후문입니다 앞에 코스프레 하신 분들도 있고 재밌어 보이더라 하 ㅋㅋㅎ ㅜㅜ 죽으면 그만이야라고 할 줄 알았니?응 애니메이트에 굿즈 더 많아...!! 암튼 그것도 못갔으니 다른 곳이라도 구경해야죠내기준 애니메이트의 최애장르 문스독또 페어 해주고있음ㄱㅇㅇ이쁘다 얘 또 다자이 본다 굿즈가 참 많다 문스독하나코군 카페하고 있더라요?!! 하나코군은 정말 다 이쁘다...사람들 줄 서서 들어가더라고요 쿠지 상품도 구경하고 애니메이트 들어가서 이쁜 하이큐 굿즈 사진만 찍을랬는데 계속 켄마만 찍더라고요 제가 켄마 얼굴 좋아하네 나 주장님+져지 조합 최강 진격거 존 커짐 EMA+간부조 조합 너 사진 찍을 때 이렇게 렌즈 안닦을거야? 그냥 살자병장님이 아무리 멋있어봤자 자본주의 앞에서는 스케이트 보드를 타야 해 유메오 스테테 신데쿠레............. 살면서 절대 스케이트 보드 안탈 것같은 사람들이... 뱅장님 ㄱㅇㅇ 아 우리장르 진짜 안이쁜 애가 없음 시광대리인은 이쁜 애들만 나올 수 있음 진짜 이번년도에 더 나온댔나 애니가 덕질용품 구경하면서 오~ 하다가 ㅋㅋ 아크릴 저게 원가 600원도 안할 것같은데 6000원에 파는거 보고 ㅋㅋ 이러면서 내려둠 저 핑크머리 여캐를 좋아하는 것같아요 봇치랑 아냐 볼 때마다 구매욕구 너무 들어귀여운 신 저 얼굴로 덩치 큰게 발리는 부분임 다비 좋아하는 분 보내드리려고 사진 찍었는데 솜인형 27000원 언제 익숙해지냐 귀칼 존이 있다니?! 했는데 이게 끝임지나가면서 초등학생이랑 부모님 지나가는데 초등학생이 이거 보려고 오니까부모님이헉 이게 끝이야? 이러셨음예...귀칼은 원래 인기가 없습니다 네 무한성 그거 다 일반인이 본거구요 시계 콜라보 가격미쳤고 ㅋㅋ블루록 존이 자리를 옮겼더라고요 나기레오 ㅎㅇ우리애들도 이뻐야 이 만화에 나올 수 있음 하지만 레오가 제일 이쁘지 스디 ㄱㅇㅇ이런거 있으면 행사때 가져가기 좋겠당 켄마 얼굴이 진짜 너무 이쁘잖아요 나가는데 이거 광고 있길래...월간순정 노자키군 월간연재라 너무 느려...!죠르노만 뽑고싶은 인간은 도전을 못해 메가하우스 등신대 바뀐거죠 이거? 사랑해 디오사마 에이스테 인기 어디까지 가는거냐 메가하우스에서 에이스테 내준게 너무 신기함 스티커 가격 왜이래요 아름다워............................. 얘네는 가격이 좀 내려간건가??? 눈 빙글 돌아있는 것조차 ㄱㅇㅇ! 우리애들 모여있으면 얼마나 이쁘게요 얘네도아 레오 ㄱㅇㅇ!!! 우리 히어로 아가들도 너네는 아직 내가 봐도 벅차질 않아서ㅋㅋㅎㅎㅋㅋㅎ 지금 질풍전 1기 거의다 봤어요 그래도 역시 너네를 가장 사랑한다 포대기 ㄱㅇㅇ!!! 정말 비는 공간 모든 곳에 덕질품을 파는 ak 플라자 이제 더쿠 팝업까지 하네 근데 대부분 걍 가챠성 상품이라 안삼 피규어 센터에서 본 바쿠고 그 피규어 시세 미쳤다 그리고 죠죠 굿파옹 카페도 다녀옴ㅎㅋㅎㅋㅎㅋ 하 12시~3시 3시~6시 나눠서 위탁회지판매 수량 나눠서 판매한대서 3시에 갔는데 줄 너무 길어서 아 ㅋㅋㅎㅋㅎㅋㅋㅎㅎㅋㅎㅋㅎㅋ 절대 회지 사고싶은거 다 못산다 이 생각 함 근데 말도 안돼카페를 열었는데 거기서 회지위탁판매를 12종류를 팔았고미국 금손도 이거때문에 날라오셨대;;그냥 쁘띠존이었어 외롭게 혼자 구경하다가 나옴 가라오케 가자 금손님 여기에 회지 내셨길래 간식 드리려고 빵 사갔는데누군지 잘 모름+사람 많음 이슈로 못드리고 책만 사서 나옴 아름다웠다 진짜로사진은 많은데 자체검열로 이정도만 올립니다 초밥 먹고 용산에서 기차 탈거라 용산으로 이동 하이큐랑 원신? 캔뱃지 50프로 할인한대서 뒤져봤는데 당연히 카게야마나 히나타는 없고 원신만 잔뜩 있음 팝업 못가면 어때 SMG 스토어에 더 많은데...!! SMG스토어는 팝업에서 남은 재고수량 여기서 파는듯 우리 아가들 여기가 더 많아...!!! 어 이누야샤 콜라보 카페에서 봤던 것들이다 이거 보고 음~ 했는데 가격으로 오바쌈바 댄스배틀을 여는구나 군군 미니백 나 이거 들고 갔었는데 ㅋㅋ 원래 세터와 스파이커 조합은 실패가 없음 가히리 네버다이 아크릴 올클리어팩도 있고 이런건가봄 사랑해!!!! 사랑해앸!!!!! 사랑해앸!!!!! 반프레스토 가서 죠죠 구경 인형 모아두니까 더 이쁘죠 갑자기 혼자 껴있는 폴나레프 뜬금없이 렌고쿠로 마무리
2026.06.22 08:34
여의도가라오케회식룸여의도클라스
조회 수 5 추천 수 0 댓글 0
